부산서 공사 차량이 작업자 5명 들이받아, 5명 중경상

재생 0| 등록 2026.06.25

오늘(25) 오전 11시 10분쯤 부산 연제구의 한 내리막길에서 60대 작업자 A씨가 몰던 1.7t 화물차가 작업자 5명을 …

오늘(25) 오전 11시 10분쯤 부산 연제구의 한 내리막길에서 60대 작업자 A씨가 몰던 1.7t 화물차가 작업자 5명을 들이받았습니다. 이 사고로 70대 작업자 B씨가 갈비뼈 골절 등 중상을 입었고, 나머지 4명도 병원으로 옮겨졌습니다. 경찰은 차량 브레이크가 들지 않았다는 A씨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영상물 등급   모든 연령 시청가
방영일           2026. 06. 25
카테고리       뉴스

더보기
KNN뉴스
연속재생동의

당신이 좋아 할 만한 영상

  • TV조선
  • MBN
  • CHANNEL A
  • Jtbc
  • KBS
  • MBC
  •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