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도시철도 전동차 낙서, 용의자 2명 추적

재생 0| 등록 2026.06.23

오늘 새벽 3시쯤 부산 도시철도 대저차량기지에 울타리를 넘어 무단 침입한 2명이 전동차에 그라피티를 그리고 도주해 경찰이 추…

오늘 새벽 3시쯤 부산 도시철도 대저차량기지에 울타리를 넘어 무단 침입한 2명이 전동차에 그라피티를 그리고 도주해 경찰이 추적에 나섰습니다. 당시 차량기지에는 야간 경비 인력 3명이 정문초소 등에 배치돼있었습니다. 부산교통공사는 전동차 운행에 차질은 없었다며, 순찰 강화와 함께 용의자 2명이 특정되면 손해배상도 청구할 계획입니다.

영상물 등급   모든 연령 시청가
방영일           2026. 06. 23
카테고리       뉴스

더보기
KNN뉴스
연속재생동의

당신이 좋아 할 만한 영상

  • TV조선
  • MBN
  • CHANNEL A
  • Jtbc
  • KBS
  • MBC
  • SBS